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XO 14 문의

모닥불 카약샵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1. XO14가 초보가 타기에 적당한가요? 참고로 전 체구가 작은편입니다. 168cm/68kg 당연히 에스키모롤 등 못합니다.

=> XO14는 작은체구~큰체구까지 모두 타실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안정성도 우수하게 만들어져서 쉽게 뒤집히지 않기 때문에 처음시작하는 카약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2. FRF 카약이 취급이 어렵다고 하는데, 어느정도 인지요?  마티니를 타보니 무게때문에 타고 내릴때 바닥이 좀 상하던데요..

=> FRP카약은 가볍고 내구성이 더 좋아서 폴리에틸렌 카약보다 취급은 더 수월합니다.  하지만 조금의 스크레치도 허용하지 않는다면 조심스럽게 다룰수 밖에 없죠.. 도색부분에 스크레치가 생기는것이라서 별문제가 없습니다.

 

3. 구입한다면 카드결재가 가능한가요?

=> 당연히 카드결제 가능합니다.

 

4. 같이 오는 악세사리가 있나요? 스프레이 스커트 등..

=> 스프레이 스커트와 콕핏커버가 함께 제공됩니다.

 

5. 롤 등 가르쳐 주시나요??

=> 여러차례 함께 투어할수 있는 기회(카약투어 게시판 내용)를 만들어 셀프레스큐와 롤 뿐만 아니라 , 패들링 자세교정, 각종 패들링 기술 등을 강습해드립니다.

 

6. 보관시의 주의사항은?  제가 아파트 거주해서 집에는 못놓고 주차장 구석에 보관해야 하는데, 도난의 염려가 없을까요?

=> 카약자체가 워낙 희소성이 있는 제품이라서 되팔아서 돈을 버는 목적으로 카약을 가져가진 않을겁니다. 우발적인 범행이 일어나지 않도록 커버를 씌우고 눈에 보이는 잠금장치를 해두면 될 것 같습니다.

 

7. 야키마 보우다운 캐리어 사용중인데, 혼자서 카니발 지붕에 올릴수 있을까요?  마티니 1인승도 약간 버겁던데..

이것저것 궁금한건만 많네요..

=> 저의 경우에는 혼자서 보우다운에 XO14를 올릴때에는 카약측면 중심을 잡고 뒷문에 올라서는데 결국은 한손은 자동차 캐리어바를 잡고 한손으로 카약을 들어야 하더라구요. 부피가 크다보니 좀 아슬아슬 할때가 있습니다.  마티니 보다는 훨씬 쉽습니다.  (마티니는 보우다운에 올릴 시도조차 하지 못했습니다.)

 

XO14의 스펙은 운용하기 수월한 길이와 무게. 그리고 안정성이 좋은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방향회전성도 좋고 파도를 타넘는 재미도 좋은 카약입니다. 바다나 넓은 호수 보다는 주로 강에서 카약을 즐기신다면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바다에서 장거리 카약킹이 목적이라면 4.8M이상의 길이의 씨카약이 더 좋은 성능을 발취합니다. (XO16)

카약샵에 방문일정 잡으셔서 구경하러 오세요~

  • 은욱혁호 2011-10-08 3점
    스팸글 XO16은 싸게 파는 상품 없나요? ^^
  • 모닥불 2011-10-10 0점
    스팸글 XO16도 중고상품 있습니다. 시간되실때 연락주세요
  • 삶과인내 2011-10-14 0점
    스팸글 저의경우를 말해본다면 첨 구매후 어찌할바를 몰라 아파트 잔디밭에 두었더니 퇴근후 배를 보러 가보니 아이들이 장난감으로 보구 타고 놀더라구여 결과는 참담...ㅜㅡ;;; 스크래치.댐쥐 말할것두 없이 많이 나서 가슴이 아포여...당한뒤에야 시근장치해놓구...
    주택이 아닌 아파트이런 다세대 사시는분들은 구해 후 나무나 기둥 쇠담버락같은곳에옆으로세워 쇠사슬를 준비하여 반드시 잠가두세요. 안그럼 저 처럼 첫 항해 해보기전에 가슴에 상처가 먼저생김니다.
  • 모닥불 2011-10-14 0점
    스팸글 삶과인내님 진수하시기도 전에 아이들 놀이터가 되셨다니.. 심정이 어떠셨을지 공감이 백배갑니다. 어휴..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21 XO 14 문의 은욱혁호 2011-10-07 3850
422    답변 XO 14 문의 모닥불 카약샵 2011-10-07 4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