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 리뷰

사용후기 & 리뷰

해당상품의 상세페이지 하단에서도 작성할 수 있습니다.

YAK 패들미트

43,00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시화호에서의 사용후기
작성자 김원봉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1-02-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008
2월 12일 오후 2시부터 한3시간, 프라모 래쉬 베스트 티셔츠, 야크 패들 미트, 아쿠아 타이들25 카약 데크백, 설치후 시화호에서 카약을 탔습니다. 지난 11월 카약 사고 시화호에서 이번이 3번째입니다. 1~야크 패들 미트, 사용해보니 신뢰가 갔습니다. 패들에 장착후 카약킹을 해보니, 미트가 물속에 드리워져도 미트안에는 전혀 물이 들어오지 않을뿐더러, 맨손에 착용했슴에도 전혀 손이 시렵지가 않았습니다. 다만 팔꿈치 부분까지 잠기지만 않으면, 미트안에 방수는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2~프라모 티셔츠, 봄, 여름,가을, 단독 착용은 가능하고, 권하고 싶으나, 동절기 쟈켓안에 착용하기는 다소 무리가 따릅니다. 12일 시화호 바람이불고 차가운 날씨였습니다, 추운줄은 모르겠스나, 동절기에는 권하고 싶지않네요. 3~타이들 25 데크백, 일단 카약 탑승후 바로 앞데크에 설치를 해놓으니, 디카,호각,주머니칼,삼각대,물병,모자, 마스크,초코렜등 잡다한 물건 넣고 사용하기는 편하더군요, 디카와, 핸드폰은 별도 방수조치를 했스나, 3시간여 물이 튀기고 백이 흥건히 젖을 정도임에도 나중에 카약킹 마치고 내용물을 점검해보니 젖은 물건은 없었습니다. 완전히 전복이나 잠수전에는 어지간히 방수가되어 안심할수가 있습니다. 다만 가격대비 뭔가 부실한 느낌이 드는것은 지울수가없더군요. 위경험은 제 주관적인 사용기입니다. 참고 수준정도임을 이해 해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엑스트립 2011-02-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사용후기 남겨주시어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특히 패들미트에 만족하시었다니 굉장히 기쁩니다.
    1.YAK패들미트 - 처음엔 겨울철에만 사용하는 장비인줄로만 생각했었는데 물이 차가운시기에는 늘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네오플랜이라는 소재는 참 괜찮은 소재인 것 같습니다.

    2.CSR 프라모 래시베스트는 발열기능과 보온기능은 좋지만 수분이 마르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동절기에 자켓을 덧입었을경우 카약킹이 끝난 후에 땀은 계속 발산되지만 몸의 열기는 식어서 한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카약킹을 마친후 따뜻한 실내로 들어가기 전까지 라이프자켓을 벗지 않거나 방수자켓을 벗고 마른옷을 준비하여 입어 준다면 동절기에도 불편함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아쿠아타이들25 카약데크백
    원단이나 지퍼가 모두 방수가공이 되어 있지만 높은 내수압을 견딜정도는 아닙니다.고객님처럼 중요한 전자제품은 별도로 안전한 방수백에 보관하는것이 좋습니다. 카약마다 데크의 크기와 고정링의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아쿠아타이들의 고무스트링은 데크의 크기에 맞게 잘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좀 길게 출시되었고 고정할 수 있는 고리도 잘라서 끼울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고객님 카약에 딱 맞춰서 고무스트링을 잘라 사용하시면 견고하게 고정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사용방법을 미리 말씀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40 YAK 패들미트 시화호에서의 사용후기 HIT 김원봉 2011-02-14 7008


장바구니 0

맨위로